타공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주먹밥을 먹었다. 주먹밥은 깨소금으로 간을 한 밥에 김가루와 깨를 뿌려서 큼지막하게 만들었다. 고소한 맛이 강한 주먹밥이었다. 매콤한 신전떡볶이와 함께 먹었는데 아주 매운 떡볶이를 잘 중화시켜주는 맛이었다. 주먹밥에 단무지를 잘게 썰어넣어도 맛있을거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