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칠갑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칠갑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30
냉면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여름에 특히 너무 더웠는데. 이렇게 시원한 한그릇을 먹으면 더위가 싹 없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집에서도 요즘에 밀 키트가 달라서 먹기도 편하고 가끔 이렇게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ml)
65kcal
칠갑냉면육수
4.9(리뷰 2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