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1065님의 삼겹살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1065님의 삼겹살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1065
리뷰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회사 근처에 고다이라는 식당에서 먹었어요.
일본식 간장소스로 구운거라고 하더라구요 약간 짭조름함과 단맛 조화가 굿입니가. 와사비도 있어요 ㅎ
같이 나온 꽈리 고추랑 계란 맛계란 맛있어요.
맛계란 좋아해서 하나 더 시켰어요..( 근데 짜드라구요… 밥이랑 드셔야해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631kcal
삼겹살덮밥
4.7(리뷰 59개)
·식단기록2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