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1065님의 삼겹살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1065님의 삼겹살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1065
리뷰9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회사 근처에 고다이라는 식당에서 먹었어요.
일본식 간장소스로 구운거라고 하더라구요 약간 짭조름함과 단맛 조화가 굿입니가. 와사비도 있어요 ㅎ
같이 나온 꽈리 고추랑 계란 맛계란 맛있어요.
맛계란 좋아해서 하나 더 시켰어요..( 근데 짜드라구요… 밥이랑 드셔야해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631kcal
삼겹살덮밥
4.7(리뷰 56개)
·식단기록2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