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스타벅스 블루베리 요거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스타벅스 블루베리 요거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먹은 블루베리 여거트입니다 집에 오트밀이랑 견과류 있어서 마구 넣엇습니다 특히 호두를 마니먹을려고요 아침에 호두는 두통에 좋다고 해서 집에 늘 사두고 먹고 잇습니다 요거트 안에도 먹고 그냥으로도 계속 씹어먹습니다 든든하게 포만감잇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ml)
150kcal
스타벅스블루베리 요거트
4.9(리뷰 44개)
·식단기록2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