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스타벅스 블루베리 요거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스타벅스 블루베리 요거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먹은 블루베리 여거트입니다 집에 오트밀이랑 견과류 있어서 마구 넣엇습니다 특히 호두를 마니먹을려고요 아침에 호두는 두통에 좋다고 해서 집에 늘 사두고 먹고 잇습니다 요거트 안에도 먹고 그냥으로도 계속 씹어먹습니다 든든하게 포만감잇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ml)
150kcal
스타벅스블루베리 요거트
4.9(리뷰 44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