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육회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육회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신선한 육회가 듬뿍 올라간 육회비빔밥은 비주얼부터 만족스러웠어요. 고소한 참기름 향과 아삭한 채소, 부드러운 육회가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노른자를 함께 비벼 먹으니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살아났고, 양념도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었어요. 든든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다시 찾고 싶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42kcal
육회비빔밥
4.8(리뷰 25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