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육회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육회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신선한 육회가 듬뿍 올라간 육회비빔밥은 비주얼부터 만족스러웠어요. 고소한 참기름 향과 아삭한 채소, 부드러운 육회가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노른자를 함께 비벼 먹으니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살아났고, 양념도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었어요. 든든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다시 찾고 싶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42kcal
육회비빔밥
4.8(리뷰 276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