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버시님의 육회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버시님의 육회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버시
리뷰2
조회수 1 작성일자 26.05.30
육회비빔밥 너무맛잇어요 점심 한끼 딱좋아요
야채도아삭아삭 참기름에 버부러진육회비빔밥 너무맛좋아요 양도많고 옆에 김치찌개랑 먹음더 맛깔스럽고좋아용 혼밥하기너무좋아요
굿굿 비빔밥은 육회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야채섞어성 쓱쓱비벼먹어도너무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42kcal
육회비빔밥
4.8(리뷰 261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