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버시님의 육회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버시님의 육회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버시
리뷰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육회비빔밥 너무맛잇어요 점심 한끼 딱좋아요
야채도아삭아삭 참기름에 버부러진육회비빔밥 너무맛좋아요 양도많고 옆에 김치찌개랑 먹음더 맛깔스럽고좋아용 혼밥하기너무좋아요
굿굿 비빔밥은 육회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야채섞어성 쓱쓱비벼먹어도너무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42kcal
육회비빔밥
4.8(리뷰 276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