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물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었어요. 음식과 함께 마시니 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식사 중이나 식후에 마시기 좋았습니다. 단순하지만 없어서는 안 될 가장 기본적이고 만족스러운 음료였어요.
#일반식 #점심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