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한돈 삼겹살은 두툼한 비계와 부드러운 살코기의 조화가 뛰어나 고소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불판 위에서 구워질 때 퍼지는 고기 향만으로도 식욕을 자극하고, 노릇하게 익은 삼겹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씹는 맛이 좋다. 기름진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육즙이 풍부해 쌈채소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소금이나 쌈장만 곁들여도 감칠맛이 살아나며, 누구나 만족스럽게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고기 메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