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노브랜드 닭갈비 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노브랜드 닭갈비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닭갈비 덮밥은 도시락처럼 간편하지만 한식 특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약간의 매콤한 닭갈비를 밥에 슥슥 비벼 먹으니까, 마치 집밥을 먹는 것처럼 속이 든든해졌어요.
닭갈비에는 부드러운 감자도 들어가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닭갈비 양념의 매콤한 맛을 감자가 중화시켜 주고 식감이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을 해서 씹고 소화하기에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80g)
340kcal
노브랜드닭갈비 덮밥
5.0(리뷰 14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