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서울우유 짜요짜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서울우유 짜요짜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0
어린 손주들이 얼려서 물고 다니는 일등
간식입니다
아이들이 한손에 들고 먹을 수 있고 새콤달콤
한 요거트 풍미가 입맛을 돋워준답니다
어른들도 요거트가 생각나면 먹는 간식~~
영양에도 좋고 소화도 잘되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 간식 입니다
속에는 톡톡 터지는 알갱이도 있어 혀끝에
감도는 느낌도 좋고 목 넘김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0kcal
서울우유짜요짜요
4.8(리뷰 47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