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소고기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소고기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오늘 저녁은 간소고기에 양념을 해 볶은 소고기덮밥을 해먹었어요. 간소고기에 간장, 마늘, 알룰로스, 참기름 넣은 양념장을 넣어 버무려 약 10분정도 재운후 기름에 볶아 완성된 소고기 볶음을 덮밥으로 해먹었는데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아 맛있게 단백질 보충하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700kcal
소고기덮밥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