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국산콩 100% 순두부로 고기대신 저당 닭가슴살 찢어서 넣고 양파랑 파, 다진마늘, 청양고추도 넣고 고춧가루로 고추기름내서 참치액 넣고 끓였더니 순두부랑 닭가슴살은 너무 부드럽고 국물은 감칠맛이 그득하고 금방한 밥에 건더기 건져서 올려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