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가자미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가자미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담백하고 비린내가 적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통째로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하며, 생선 특유의 냄새가 없어 프라이드치킨과 비슷한 담백함을 준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많습니다.일반적인 구매 및 요리 후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식감 및 맛: 튀김가루나 전분을 입혀 튀겨내면 겉은 과자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습니다.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간장, 식초, 매실액 등을 섞은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이면 맛이 배가됩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10g)
175kcal
가자미튀김
4.8(리뷰 61개)
·식단기록50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