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가자미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가자미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담백하고 비린내가 적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통째로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하며, 생선 특유의 냄새가 없어 프라이드치킨과 비슷한 담백함을 준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많습니다.일반적인 구매 및 요리 후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식감 및 맛: 튀김가루나 전분을 입혀 튀겨내면 겉은 과자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습니다.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간장, 식초, 매실액 등을 섞은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이면 맛이 배가됩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10g)
175kcal
가자미튀김
4.8(리뷰 63개)
·식단기록5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