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꽈리고추멸지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꽈리고추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몇칠전 점심때 같은 아파트 같은 라인에사는 언니와함께 기사식당에 백반을 먹으러갔습니다ᆢ백반집이라서 여러가지 반찬들이 골고르 많이나왔습니다ᆢ오랜만에 꽈리고추반찬이 나와서 한입 넣으니 완전 맵고 도데체 무슨 맛인지 모를청도로 별로였습니다 ᆢ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kcal
꽈리고추멸지볶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