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꽈리고추멸지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꽈리고추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39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몇칠전 점심때 같은 아파트 같은 라인에사는 언니와함께 기사식당에 백반을 먹으러갔습니다ᆢ백반집이라서 여러가지 반찬들이 골고르 많이나왔습니다ᆢ오랜만에 꽈리고추반찬이 나와서 한입 넣으니 완전 맵고 도데체 무슨 맛인지 모를청도로 별로였습니다 ᆢ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kcal
꽈리고추멸지볶음
4.8(리뷰 12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