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두부전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두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우리집 가족들과 아침반찬으로 먹으려고 두부전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 두부한모, 팽이버섯, 쥬키니호박1개, 새우젓 한숫갈, 간마늘 1숫갈, 들기름 2숫갈을 사용하였습니다. 땡초도 함께 졸여서 만들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69kcal
두부전골
4.8(리뷰 14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