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땅님의 묵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만땅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만땅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쉬는 날 가족과 함께 간단히 점심 먹으러 국시집 방문해서 메뉴 쫘아악 주문해 먹으니 뿌듯했음. 묵밥이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 시각적인것도 대만족. 국물이 깔끔해서 목넘김도 좋고 무엇보다 위에 부담이 적고 먹은 후 내적만족도 최상임 주문즉시 몇분만에 바로 먹을수있어 좋음.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