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해태 탱그보이 제로 아이스크림입니다 알룰로스가 들어가 칼로리 부담없이 여름에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의 시원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식사 후 먹기 부담없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을 때 제로칼로리 0kcal 아이스크림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