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허닭 허경환의 찐계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허닭 허경환의 찐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1
오늘간식으로는 찐계란1개를먹었어요
반죽정도로끓는물에쪘어요떱떱하지도않고 맛있네요
겨란에는단백질이많아하루에1개씩먹으면좋다네요 단백질이많아 근육만드는데도좋고피로회복에좋아요 ㅌㄱ히우리들같은주부한테는 미ㅡㄴㅎ이먹어야되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75kcal
허닭허경환의 찐계란
4.8(리뷰 41개)
·식단기록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