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삶은 계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2
계란 삶을 때 계란이 냉장고에 있다면 미리 빼놔야 삶으면서 깨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잠시 꺼내서 물에 담궈뒀다가 15분정도 삶았어요 매운 컵라면을 먹는데 매운맛을 중화 시키기 위해서 같이 먹어줬어요 반숙은 12분이라고 하는데 한번도 성공한적이 없어서 저는 그냥 오래 삶자라는 생각으로 삶아요 찬물에 빨리 넣어야 잘 까지고 탱글탱글해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1개)
·식단기록2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