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델몬트 스위트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델몬트 스위트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1
오늘은 친구가 준 델몬트 스위트콘을 가주고 옥수수 전을 하려해요 김장김치을 김치국물과같이 송송썰어 델몬트 스위트콘을 부침가루에 골고루석어 기름을두른 후라이펜에 한수저씩 넣어 부처더니 톡톡씹히는 옥수수가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또 해먹어야 겠어요 너무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3kcal
델몬트스위트콘
4.7(리뷰 35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