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헌님의 무장아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주헌님의 무장아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주헌
리뷰8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무장아찌는 짭짤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인 밑반찬이잖아요. 무를 간장 양념에 푹 담가 숙성시킨 거라 깊고 진한 감칠맛이 나는데, 한 입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정말 좋더라고요. 얇게 썰어서 참기름이랑 깨를 살짝 뿌려 먹으면 그 고소함이 짠맛이랑 어우러져서 밥 한 공기 금방 비우게 되죠. 오도독 씹히는 그 경쾌한 식감 덕분에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식단에 곁들이면 맛의 균형을 딱 잡아주잖아요. 소박하지만 정성이 담긴 맛이라 입맛 없을 때 물에 밥 말아서 하나씩 올려 먹으면 그만한 별미가 또 없죠.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49kcal
무장아찌
4.7(리뷰 1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