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무짠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무짠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85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어우러져 밥 한 공기를 순식간에 비우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다. 한입 먹자 새콤함과 매콤함이 균형 있게 퍼졌고, 숙성된 김치 특유의 깊은 풍미가 입안에 오래 남았다. 배추의 시원한 단맛과 양념의 알싸한 맛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렸으며, 국물까지 개운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포만감 유지에도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반찬이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6kcal
무짠지
4.7(리뷰 50개)
·식단기록6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