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친오빠가 일본여행을 도쿄로 다녀왔어요 간식류들을 많이 사왔는데 그중에서 젤리를 먼저 먹었어요 봉지를 찍는다는게 그만 다먹어서 저거 1개만 남았네요 곤약젤리였고 샤인머스켓향이 많이 났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답니다 한국에는 안팔았던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