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양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1
양파는 보통 찌개에 넣어서 먹는편이지만 반찬으로 먹어도 참 맛있다. 맵지 않고 달달한 양파를 먹으면 참 맛있다. 고기에 싸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에 살짝 넣어서 같이 먹어도 너무 잘 어울린다. 양파는 건강에 좋으니
자주 먹어주는게 좋다. 앞으로도 잘 챙겨먹어야지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42kcal
양파
4.8(리뷰 357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