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1님의 탕수육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appy1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ppy1
리뷰11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고기가 식단으로 먹고싶을때
보다 더 건강한 재료로 닭가슴살
이용한 것으로 단백질 채우기에도 좋고
고기의 식감도 입안에서도 채우기
좋고 탕수육 형태로 달달함도 느낄수
있어서 좋고 쫀득쫀득함은 손이
자꾸 가게하고 맛 좋은 건강함이라서 좋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98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