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웰스토리 돈육김치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웰스토리 돈육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31
잘 익은 김치의 새콤한 맛과 돼지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국물 맛이 정말 깊고 진했어요. 돼지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좋았고, 김치가 푹 익어 감칠맛이 더욱 살아 있었어요.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국물 덕분에 밥 한 공기를 금방 비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357kcal
웰스토리돈육김치찌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