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고구마를 강판에 갈아서 고구마전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감자전이나 부추전 등 다른 전은 평소에도 자주 사먹고 해먹기도 하는 전이에요. 고구마의 달달함이 전으로 만들어도 그 성분이 유지되고, 고구마를 채썰어 넣으면 씹는 맛도 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