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8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애호박이 너무 좋아보여서 사왔다 점심에 된장듬뿍 풀어서 애호박 표고버섯 두부 대파 가득 넣고 애호박된장국을 끓였다 간마늘 국간장 참치액 약간 넣고 푹 끓였더니 너무 맛있다 밥 한공기가 부족해서 조금더 해서 된장국에 밥을 말아먹기까지 했더니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