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애호박이 너무 좋아보여서 사왔다 점심에 된장듬뿍 풀어서 애호박 표고버섯 두부 대파 가득 넣고 애호박된장국을 끓였다 간마늘 국간장 참치액 약간 넣고 푹 끓였더니 너무 맛있다 밥 한공기가 부족해서 조금더 해서 된장국에 밥을 말아먹기까지 했더니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