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꽈리고추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꽈리고추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꽈리고추 멸치 볶음입니다
오늘도 밥 사먹으러 외출했어요
반찬이 많아요 한식뷔페 좋습니다
꽈리 고추 멸치 볶음 있네요
맛은 그냥 그래요
만들때 향이 너무 맛있게 느껴지는 반찬~
밥이랑 먹으면 밑반찬으로 좋구요
짭잘 씁스름해요
먹고 집까지 걸어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g)
10kcal
꽈리고추멸치볶음
4.8(리뷰 100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