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육회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육회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3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오늘은 신랑이 먹고싶다해서 육회를 배달시켰어요
신선하고 고소한게 그냥먹어도 꿀맛이네요
그래도 탄수화물이 있어야겠다싶어 집에 양배추 당근오이 상추썰어서 육회비빔밥을 만들었어요
고추장 참기름 넣어 비벼먹었더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42kcal
육회비빔밥
4.8(리뷰 270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