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노브랜드 오징어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노브랜드 오징어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1
맵찔이가 이 매운 오징어 덮밥을 했네요.
오징어 크기가 좀 작은듯 한게 오히려 볶음 하기에 적당 하겠더라구요.
오징어가 너무 두꺼우면 밥에 얹어 먹을때 밥이 잘 안넘어 가더라구요.
칼집을 곱게내서 다시 길쭉하게 썰어서 식감이 부드럽고 양념은 고추장과 고추가루,후추로 간을 해서 칼칼하게 맵네요.
잘게 썰었더니 밥과 잘 어울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55kcal
노브랜드오징어덮밥
4.9(리뷰 14개)
·식단기록4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