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오늘은 지인들과 도토리냉면을 먹어더니 맛있다고하여 먹으러 식당에갔는데 도토리 비빔냉면이 있더라구요처음보는 도토리 비빔냉면을 시켜습니다 잘비벼서 먹어보니 도토리는 맞아요 도토리묵냉면을 처음먹어 보지만 맛있어요 처음 느낀도토리 냉면은 맛ㅈ이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63kcal
비빔냉면
4.8(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