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산채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산채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9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점심때 산채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산채비빔밥은 야채가 종류별로 들어가 있어서 먹기도 너무 좋았고 그냥 한 번에 이것저것 먹기도 너무 좋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계란도 너무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서 좋았습니다. 양도 많았고 배가 너무 부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1kcal
산채비빔밥
4.8(리뷰 75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