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힣님의 묵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히힣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히힣
리뷰50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묵밥은 내가 좋아한지 얼마 안되긴했다. 티비에서 묵밥이 나오는게 저런걸 왜 먹지 맛이 없게 보이는데 생각했는데 먹어볼 기회가 있어서 한번 먹고 난 후부터는 묵밥이 자꾸 생각이 났다. 확실히 먹었을때 더부룩하지 않고 깔끔한 음식이 생각나는것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71kcal
묵밥
4.8(리뷰 5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