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찌니님의 치킨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찌니님의 치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찌니
리뷰1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브랜드 치킨을 너무 자주 먹어서 오늘은 노브랜드 치킨에 맥주 한잔했어요
동네 새롭게 오픈한 호프집에서 시킨 후라이드 치킨 안주용으로 시켰는데 아이들이 더 잘먹네요
양념도 적당히 되어있고 바싹 튀겨서 식감 또한 좋네요, 또 생각나는 그맛 ㅎ 조만간 다시 먹으러 가야겠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47kcal
치킨
4.8(리뷰 548개)
·식단기록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