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의새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의새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의새
리뷰6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7
오늘은 교촌 레드콤보를 시켜 먹었습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거 알지만 그래도 가끔 치킨이 먹고 싶네요. 매콤하고 식어도 맛있는 편이라 레드콤보를 선호하는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