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tyu님의 BHC 뿌링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Qwertyu님의 BHC 뿌링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Qwertyu
리뷰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25
일찍퇴근하고 퇴근길에 뿌링클 주문하기⭐️⭐️
전 치킨은 뿌링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오.. 시즈닝 치킨을 안좋아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극호호호 !! 없어서 못먹어요 ! 양심상 소스는 안찍어먹는답니다^^ 양심상 콜라도 제로..^^
#일반식 #저녁

1마리(100g)
345.1kcal
BHC뿌링클
4.9(리뷰 2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