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멸치꽈리고추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멸치꽈리고추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1
멸치꽈리고추조림은 짭조름한 멸치의 감칠맛과 꽈리고추의 은은한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제격이었습니다. 멸치는 바삭하면서도 너무 딱딱하지 않았고, 꽈리고추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달콤짭짤한 양념이 재료에 고루 배어 있어 밥 한 공기를 금세 비우게 만들었고, 오래 두고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간단하지만 집밥의 정겨움을 느낄 수 있는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50kcal
멸치꽈리고추조림
4.8(리뷰 78개)
·식단기록8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