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겉에 묻은 콩가루가 고소하고 달콤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모찌 특유의 쫀득함보다는 가볍고 부드러운 과자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한입 크기라 먹기 편하고, 커피나 차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렸어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g)
77kcal
훈와리메이진콩가루모찌
4.9(리뷰 14개)
·식단기록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