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소갈비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소갈비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호주산 소갈비로 갈비찜만들었어요. 길비찜은 핏물을 잘 빼내줘야 잡내가 안나요. 찬물에 2시간 정도 담갔다가 팔팔 끓는물에 데쳐줘요. 찬물에 씻어주고 양념 넣어 1시간 정도 끓이다 졸여줬어요. 뼈와 분리가 잘 될만큼 잘 됐어요. 쌀밥과 함께 먹으니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52kcal
소갈비찜
4.8(리뷰 307개)
·식단기록9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