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디저트39 슬림요거트스무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디저트39 슬림요거트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솜사탕이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솜사탕이 쉽게 꺼지지 않고 모양이 아주 단단하게 유지되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솜사탕 아래에는 유자 요거트 스무디가 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솜사탕은 따로 먹다가 음료와 같이 섞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잔(750ml)
160kcal
디저트39슬림요거트스무디
5.0(리뷰 4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