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2
일본최애과자중 하나인 훈와리메이진 인절미 과자에요. 입에넣으면 솜사탕처럼 녹아없어질정도로 부드럽고 인절미맛나는 콩가루가 너무 맛있습니다~ 어른들도 정말 좋아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이 쟁여오면 좋아요. 포장도 먹기좋게 소분되어있어서 최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g)
77kcal
훈와리메이진콩가루모찌
4.9(리뷰 14개)
·식단기록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