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님의 롯데 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lessed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lessed
리뷰51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2
제주 여행가서 마신 제주 삼다수입니다.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왠지 생수가 더 깔끔하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날씨가 확 더워져서 탈수오기 쉬운데 물을 챙겨마시려고 애썼네요. 무라벨 생수병이라 다 마시고 재활용으로 버리기도 편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