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7475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17475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7475
리뷰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2
아삭아삭 고소한 숙주나물이예요.
뜨거운물에 살짝 데쳐 파 마늘 소금 참기름 깨소금 넣고 조물조물 무치면 넘 맛있는 숙주나물..
오늘도 넘 맛있게 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