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아워홈 해물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아워홈 해물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해물순두부찌개는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잘 느껴져 맛있게 먹었어요. 순두부는 부드럽고 해물은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 조화가 괜찬았습니다. 간도 너무 세지않고 적당해서 밥이랑 함께 먹기 좋았네요. 해물의 감칠맛이 국물에 잘 어우러져 끝까지 맛있게 즐길수 있었고 양도 부족하지않은편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밸런스가 좋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80kcal
아워홈해물순두부찌개
4.6(리뷰 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