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한돈 삼겹살입니다ㅜ삼겹살이 도톰하고 육즙가득 너무 맛있었습니다 야채랑 같이 구워서 먹으먄 꿀맛입니다 삼겹살은 익히는데 시간이 꼬ㅐ 걸리지만 그만큼 맛ㅇ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고기 좋아하는 분들 ㅎ한돈으로 드셔보시길 바래여 짱맛임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