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돌아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돌아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돌아이
리뷰19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2
열무가 맛있게 익어서 계란프라이,
상추 넣고 비볐다. 입맛없을땐 냉장고
잔반,김치등 아무거나 넣어 고추장에
비비면 없던 입맛도 생긴다.
소면 삶아 열무김치에 설탕, 참기름 넣어
비비면 열무국수다. 여름철 열무김치는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