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황태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황태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황태미역국은 황태의 담백한 감칠맛이 국물에 잘 우러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습니다. 미역의 부드러운 식감과 황태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먹는 재미도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따뜻한 국물 덕분에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으며, 든든하게 한 끼 곁들이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66kcal
황태미역국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