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집에 놓아두면 아침이나. 저녁 출출할때 먹기 좋아요
단점이라면 혼자먹으면 생각보다 빨리안줄어든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바나나걸이 필수입니다
보관하기 좋아요
바나나는 실온보관해야합니다
포만감과 함께 달아서 과자나 디저트같아서 좋아요
혈당스파이크도 없어요
#혈당관리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