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GS yous 달고나커피케이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GS yous 달고나커피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커피 맛과 달고나 크림이 절묘한 맛을 이루는 케이크였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케익은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드셔야지. 진가가 발휘되는 것 같아요. 커피에 쌉싸롬함과 달고나 크림의 달콤함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347kcal
GS yous달고나커피케이크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